본문 바로가기

단이단이

단이 50일 사진 - 샤인(비타민 베이비 스튜디오)


오늘이 단이단이의 50일째 되는 날이라는군요!!!

벌써 50일이라니,,,, ㅎㅎㅎ
감회가 새롭네요,,,

린산부인과와의 프로모션(?) 같은걸로 50일 사진까지는
샤인이라는 스튜디오에서 촬영을 했어요.

산부인과에 몇번 오갈 때 와이프가 "저기야 저기~"라고 알려줬는데,,
외관만 봐서는 "음,,,," 싶더군요. ^^;

정작 내부는 오늘 처음 봤습니다.
생각보다 넓고 다양한 배경(?)이 준비되어 있더라구요.

사진사분과 도와주시는 분들이 단이 포즈 잡고 시선 끌고 할때
저도 몇장 찍었는데,, 알고보니 찍으면 안되는가 보더라구요 ^^;;

그래도 이왕 찍은 사진 몇 장 올려 볼께요~~ ㅎㅎ



사실 저는 단이의 사진도 사진이지만 이렇게 사진을 찍었다?라는 사진도 찍고 싶었던거였는데,,,
단이 사진이야 스튜디오에서 어련이 좋은 카메라로 좋은 표정 각도로 찍어주겠죠 ^^
제가 그럴만한 실력이 있는 것도 아니고,, 또 그럴만한 장비도 아니구요 ㅋㅋ
근데,,, 두번째 사진 보니까 확실히 스튜디오에서 찍으면 똑딱이도 작품(?)이 되더라구요 ㅎㅎ
잘 나왔나요? ㅋㅋㅋㅋ

첫번째 사진 보시면 아시겠지만 사진사분이 준비 중이고
옆에서 도와주시는 분이 포즈 잡고 시선을 유도해요.

좋은 포즈, 표정, 각도가 나올때 카메라로 찰칵찰칵~

0123


이렇게 찍는 거겠죠 ㅎㅎ


사진 촬영이 다 끝난 후 스튜디오측에서 간단한 사진과
제작한 동영상을 보여줬는데요.
아무래도 프로모션이다 보니 제공해주는 부분이 한정적인데
그렇다고해서 추가적인 부분을 강요하거나 부담을 주는 분위기가 아니여서
참 편하게 구경하고 나올 수 있었습니다.

그래서 원래는 사진 촬영에 대해 크게 생각 안 해봤었는데
이번 기회에 고민을 하게 됐어요.

아직 할지 안 할지 결정은 안 했지만
하게 된다면 약 49만원하는 촬영 원본만 제공해주는 상품으로 진행해볼까 해요.

사실 아까도 말했다시피 사진 촬영에 대해 크게 생각 안 하고 있었는데
갑자기 100일, 돌 사진에 100여만원을 사용하기가 좀 그렇더라구요...

게다가 100여만원의 패키지에는 나중엔 별로 사용하지 않을거 같은 상품들도 있어보이구요.
(집도 좁은데 ㅠㅠ)
그렇다고 막상 사진이랑 동영상 보고 나니 아예 안 찍고 하기도 그런거 같구,,,
그래서 사진 촬영하고 다른 패키지 없이 촬영 원본만 제공하는 상품을 택하려구요,,
근데,, 48만5천원도 적은 돈은 아니네요 ㅡㅡ;;


'단이단이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단이 100일 사진  (0) 2011.09.07
단이 50일 사진  (0) 2011.09.07
단이단이 발바닥~~  (0) 2011.03.11
조리원에서의 단이 - 2  (0) 2011.03.11
단이 드디어 눈을 뜨다!!!  (1) 2011.03.0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