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여행!!

프라하에서 만난 한국차들!!!!


오랜만의 포스팅입니다. ^^

프라하를 갔다온지도 벌써 8개월이 지났네요. ㅠ.ㅠ
아... 프라하여~ ㅋㅋㅋㅋ

어쨌거나 오늘은 프라하에서 만난 한국 차들을 올려볼까 합니다.~!!

내가 듣기로 체코에 현대기아차 공장이 있어서 직접 생산하는걸로 알고 있습니다..
그래서인지 한국차들을 손쉽게 볼 수 있었고 광고 또한 많이 접했습니다.

지루한 서론은 접고 사진을 올리면서 간단히 설명들어 갑니다. ^^


첫번째 사진!! 보이시나요? 그럼 확대해서~

정확하진 않지만 우리나라 아반떼 정도 모델 같아 보입니다.(베르나 라든가..)
이 사진은 아마 차를 알아보고 찍은게 아니라 배경을 찍다가 찍힌거 같네요.
그마만큼 한국차가 많다는 사실?! ^^


두번째 사진입니다. 보이시나요?! 선명한 KIA 마크가!!! ㅎㅎㅎ
사실 제가 타는 차도 뉴스포티지여서 더욱더 반가웠습니다~~



이번에는 같은 KIA의 소렌토 입니다!!!
글을 올리는 지금 소렌토 R 이라는 새로운 모델이 나왔지만..
이번 차주는 차에 신경을 많이 썼네요
옆발판이라든가 앞범퍼도 추가로 달은거 같네요 ^^




이번엔 대우차 입니다!!! 이때만 해도 GM의 몰락은 꿈에도 몰랐는데.... ^^;
레조는 국내에서도 매니아층이 두터운 차량입니다~



짜잔~ 이번차량은 해외판매 전용인 Ceed!!!!!
여기서 이 차를 보게 될 줄이야~~~ ㅎㅎㅎ
오토쇼의 전시장에서 보는거와는 사뭇 다른 기분과 자부심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.



여기는 프라하를 벗어난 체스키크롬로프입니다. ^^
여긴 체스키크롬로프 안에 있는 성의 입구구요..
근데 무슨 작업을 하던 차량처럼 보이는 차가 내려오는데
가만 보니 기아의 프레지오 군요!!! ^^



역시 여기도 체스키크롬로프 입니다.
차는... 잘 아시겠지만 현대의 투싼이네요. ^^
근데 색상이... 반짝반짝 황금색이더군요~
국내에도 있는 색상인가요?




이번엔 대우차네요 ^^
저차가... 누비라가 맞나요?! ㅎㅎ
좀 오래된 차네요...







지나가는 길에 찍은.... 카렌스? 맞나요?? ^^;;
하도 다양한 차종이 있어서 정말 저도 놀랬답니다.





정말 다양한 한국차들이 모여있죠?
그냥 국내라고 해도 믿을 정도 아닌가요? ^^
이번 차는 국내서도 사랑(유지비때문에)받는 모닝 입니다.
체코에서도 사랑 받고 있나보네요 ㅎㅎ





마지막은 약간(?) 흔들렸네요 ^^;
움직이는 차를 찍어서 그렇습니다;;
이 차는 무슨 차일까요~?!
정답은 "그랜드카니발" 이에요 ㅋㅋ